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락큰롤에 있어 중요한 것 세가지 (Three Important Components for Rock'n Roll)

이미지 없음
개봉일자
해당정보없음
제작국가
한국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타입
필름
상영시간
28분 0초
관람등급
해당정보없음
감독/출연
감독
정병길
출연
기타 울프
스틸컷
  • 2.jpg
  • 3.jpg
  • 4.jpg
  • 117092464967188752_rock1.jpg
시놉시스
앨범의 미국 발매 당시 엔지니어들이 'CD가 낼 수 있는 출력량을 벗어난 불가사의한 음반'이라며 놀라워했을 정도로 거친 소리를 내는 밴드. 악기 연주 실력과 상관없이 '건방지다'는 이유만으로 멤버를 영입하는 밴드. "우리 할머니가 늑대이므로, 나는 4분의 1 늑대다." 라는 말을 거리낌 없이 하는 사람이 리더인 록 밴드. 많은 사람이 아는 밴드는 아니지만 펑크 마니아들에겐 "그들을 아느냐"고 묻는 것 자체가 모욕이 되는, 신과 같은 존재, 일본 록큰롤 밴드 <기타 울프(Guitar Wolf)>. 그들이 2006년 4월 한국에 왔다. 홍대 앞 클럽과 제7회 전주국제영화제 특설무대에 오른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라가 보았는데... "록큰롤에 있어 중요한 것 세 가지는 가오, 근성, 그리고 액션!" 이란 모토처럼, 그들은 무대 뒤에서 볼품없이 쓰러지는 한이 있어도 무대 위에선 세계 최고로 화려한 발차기를 보여주고, 쉴 새 없이 도끼빗을 꺼내 빗질을 하고, 땡볕이 내리쬐는 더위에도 가죽잠바를 결코 벗지 않으며, 심지어 잘 때도 선글라스를 끼고 잠든다.
“여기 한국에서 높은 곳에 올라가 만월을 등지고 외쳐봅니다. 락큰롤!”이 한마디에 한국행을 결행한 기타 울프가 말하는‘락큰롤에 있어 중요한 것 세 가지’는 가오, 근성, 액션이다. 2006년 4월 홍대 앞 클럽과 제7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공연을 가진 기타 울프의‘가오, 근성, 액션’을 몸소 보여주는 일거수일 투족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사
제작사
정병길 (JUNG Byoung-gil)
해외세일즈사
정병길 (JUNG Byoung-g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