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8월, 국내 최초의 한국영화 해외배급사로 출발,
한국영화의 해외시장개척에 앞장서온 ㈜미로비젼은 광범위한 해외 네트워크와 탄탄한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을 뛰어 넘어 아시아 영화를 대표하는 해외배급사로 성장.
국내외 장편 100여 편에 이르는 풍부한 라이브러리, 풍부한 세일즈 경험을 보유한 인적 자원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해외 세일즈 활동.
더불어, 해외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 및 개발하여 공동투자 및 공동제작.
소개
1998년 8월, 국내 최초의 한국영화 해외배급사로 출발,
한국영화의 해외시장개척에 앞장서온 ㈜미로비젼은 광범위한 해외 네트워크와 탄탄한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을 뛰어 넘어 아시아 영화를 대표하는 해외배급사로 성장.
국내외 장편 100여 편에 이르는 풍부한 라이브러리, 풍부한 세일즈 경험을 보유한 인적 자원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해외 세일즈 활동.
더불어, 해외 유망한 프로젝트를 발굴 및 개발하여 공동투자 및 공동제작.